본문 바로가기
DESIGN

[실내인테리어] 부자가 되는 풍수 인테리어/ 풍수공부/셀프인테리어로 돈벌자~!~!

by 경와 2020. 3. 21.

안녕하세요~ 디자인경와입니다.

벌써 일주일의 반이 지나가고 끝무렵이네요.

세월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아요.

하루도 짧고요.. ㅎ

저는 코로나를 피해 잠시 본가에 내려왔답니다 ㅎㅎ

 

본가에 와서 책을 보는데 정말 괜찮은 책을 발견했어요.

'부자가 되는 풍수 인테리어' 라는 책이에요.

 

인테리어 공부하면서 풍수도 기회가 된다면 꼭 배워보고싶다 생각했거든요.

풍수를 접해봐도 부자가 된다는 풍수면 더 좋다 생각하고 말이죠.

 

 

 

이 책은 중고로 구매했던 것 같아요. 

한참 놔두다가 읽어봤는데 금방 읽게 되더라고요.

 

지은이는 고바야시 사치아키

일본의 유명한 일급 건축가이자 공학박사, 풍수지리가라는

독특한 이력을 지닌 일본 최고의 풍수이론가입니다.

 

 

그림으로도 친절하게 나와있어 이해가 쉬워요 ㅎㅎ

본인의 집 구조를 종이에 대충 그려서 책에 있는 내용과

비교해 보면서 본인의 집 인테리어를 바꾸어 보시면

도움이 되실거에요!

 

나름 하나하나 해나아가는 재미도 있답니다 ㅎㅎ

 

 

 

전문적인 도면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!

 

부자되기 tip

서쪽 방향에 황색이 있다면 금전운이 올라간다.

서쪽에 황색, 보라색 그릇에 소금을 담아놓는다.

 

어느방향에 무엇이 있고 그 방향에 따라 어떻게 해야하는지 상세히 나와있어요!

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읽어보세요~

댓글